이른 초여름 날씨가 시작된 5월, 트렌디한 데이트룩을 고민하는 커플들을 위한 두 가지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봄 시즌에 어울리는 ‘꾸안꾸’ 스타일의 캐주얼 스트릿패션 스타일링과 모던한 모노톤 아이템으로 시크한 커플룩 스타일링까지 데이트 T.P.O(*시간(time), 장소(place), 상황(occasion)에 따라 의복을 알맞게 착용하는 것을 뜻한다.)와 취향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을 도전해보자.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활용해 산뜻한 봄 스타일링을 도전해보자. 밝은 컬러의 상의에 데님을 매치하는건 실패 확률이 없는 봄 스타일링 방법 중 하나. 라이트톤 데님 재킷에 중청 컬러의 A라인 데님 스커트라면 트렌디룩인 청&청 스타일링이 손쉽게 가능하다. 여기에 파스텔 블루 컬러의 가방과 시계를 매치해 봄 패션을 완성해보자. 남성은 강렬한 레터링이 포인트가 되는 화이트 티셔츠에 데님 팬츠로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해보자. 이때 네이비 컬러톤의 신발과 가방으로 통일감을 준다면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모던한 무채색의 톤온톤 컬러 아이템은 편안하고 쉽게 스타일링 하기 좋아 커플룩을 완성하기에는 제격이다. 유니크한 무드의 크롭 화이트 데님 셔츠에 블랙 컬러의 롱스커트와 글레디에터 플랫폼 샌들을 매치하면 시크한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여기에 화려한 라인스톤이 시선을 사로잡는 미니백으로 포인트를 준다. 남성은 블랙 컬러의 셔츠에 라이트톤의 숏 팬츠를 매치해 무심한 듯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뽐내보자. 실버 컬러의 시계를 포인트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걸 추천한다.
사진. 각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