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ENT OF LIGHT는 5월 8일 실루엣 공개 이후, SNS와 각종 커뮤니티에서 이슈가 되었던 스톤헨지와 방탄소년단의 협업 상품으로, 각 멤버의 탄생석과 각인이 새겨진 21종의 목걸이와 방탄소년단 공식 로고 디자인이 적용된 'BTS CHARM'까지 총 22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첫 번째 콘셉트인 '탄생(BIRTH)'은 온전한 빛이 탄생하게 되는 순간을 디자인으로 표현하며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탄생에 대한 의미를 더했다. 이어 '운명(DESTINY)'은 운명적 이끌림을 통해 서로 다른 존재가 하나로 이어지는 순간을 담았으며, '공존(COEXIST)'은 달과 별 모양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팬던트 디자인이 입체적인 이미지와 함께 감수성을 자극한다.
5월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운영되는 팝업스토어는 온라인에서만 공개된 실물을 미리 확인해볼 수 있다. MOMENT OF LIGHT는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는 특성상 제품을 제한적으로 확인할 수 밖에 없었지만, 이번 팝업스토어는 6월 13일부터 배송되는 제품의 실물을 미리 확인해볼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스톤헨지와 방탄소년단의 협업 주관사인 실버스톤은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목걸이를 미리 확인해볼 수 있는 기회"라며 "'MOMENT OF LIGHT'의 콘셉트와 메시지를 적극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