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3년 12월 개봉한 로맨스 코미디 영화 '어바웃 타임'이 OCN Movies에서 낮 12시20분부터 방영되면서 화제다. /사진=영화 스틸컷

"우리 가문은 시간을 되돌리는 능력이 있단다"
모태솔로 팀(돔놀 글리슨 분)은 성인이 된 첫날, 아버지(빌 나이 분)로부터 가문이 시간을 되돌리는 능력이 있다는 비밀을 듣게 된다. 그때 불현 듯 팀의 머릿속에 '여자친구'라는 단어가 스치듯 지나간다.

런던에 간 팀은 우연히 만난 사랑스러운 여인 메리(레이첼 맥아담스 분)에게 첫눈에 반하게 된다. 어설픈 대사·어색한 웃음은 리와인드! 뜨거웠던 밤은 더 뜨겁게 리플레이! 팀은 메리의 사랑을 얻기 위해 자신의 특별한 능력을 맘껏 발휘하면서 꿈에 그리던 그녀와의 최고의 순간을 반복한다. 

그러나 팀과 메리의 사랑이 완벽해질수록 팀의 주변 상황들은 미묘하게 엇갈리고 예상치 못한 사건들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과연 두 사람은 이를 극복하고 행복한 결말을 맞을 수 있을까.


지난 2013년 12월 개봉한 로맨스 코미디 영화 '어바웃 타임'이 OCN Movies에서 낮 12시20분부터 방영되면서 화제다.

340만여명 관객을 동원한 '어바웃 타임'은 웃음과 감동 모두를 잡은 로맨스 명작으로 자리잡았다. 개봉 당시 국내에서만 2000만달러가 넘는 수익을 기록한 이 영화는 전세계 중 한국에서 가장 큰 흥행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