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술감독 이수민이 아내인 배우 선우선 사진을 SNS에서 삭제해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공드리, 비쥬바이진스, 로자스포사, 순수메이크업, 아미엘리플라워, 정민경스타일리스트, 마인모리, 수원규중칠우, 블랙슈트 제공

무술감독 이수민이 아내인 배우 선우선 사진을 SNS에서 삭제해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9일 이수민의 인스타그램에는 결혼 전인 2015년 9월 달부터 지난 8일까지 자신의 일상을 담은 게시글이 기록돼 있지만 선우선의 흔적은 찾아 볼 수 없다.

이수민은 결혼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혼인신고 인증사진, 신혼여행 사진 등을 공개하며 달달한 근황을 전한 바 있다. 하지만 현재 이수민의 SNS에서 선우선의 흔적은 찾아볼 수 없는 상황. 팬들은 두 사람 사이에 이상이 생긴 것이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선우선은 11세 연하 이수민과 지난 2019년 7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영화 촬영 중 만나 1년 간 교제했다.
선우선은 지난 2019년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게스트로 출연한 것을 끝으로 방송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당시 방송에서 선우선은 "편백으로 만든 관 속에서 생활한다. 관에 남편과 같이 들어간다"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