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먼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만나볼 수 있는 러블리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그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워커힐의 딸기 케이크와 딸기 타르트, 마카롱 등의 생딸기 디저트가 차 또는 커피와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미니 샌드위치와 연어 등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핑거푸드가 포함되어 나른한 오후 상큼한 에너지를 충전한다.
또한, 신선한 수제 우유 얼음과 상큼한 생딸기가 듬뿍 올라간 딸기 빙수와 딸기 과즙이 향기로운 딸기 아인슈페너 및 생딸기 주스도 함께 선보이며 봄의 정취를 전한다. 싱싱한 생딸기와 함께 스파클링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 & 생딸기 세트도 마련되어 지인과 함께 향긋한 오후를 보낼 수 있다. 맛과 향은 물론, 사진으로 담을 수 밖에 없는 비주얼의 딸기 빙수와 딸기 아인슈페너, 생딸기 주스, 스파클링 와인 & 생딸기 세트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워커힐의 프리미엄 고메 스토어 '르 파사쥬'에서 딸기 샌드 케이크, 딸기 타르트, 딸기 생크림 케이크 등 제철 딸기를 듬뿍 담은 디저트를 판매, 워커힐만의 딸기 디저트를 테이크아웃해 집에서 즐길 수 있다.
한편 워커힐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이 지속되면서 봄철 대표 행사인 딸기뷔페 '베리베리 스트로베리'를 한해 쉬어가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