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PLUS’는 고객의 삶을 더 가치 있고 풍요롭게 만들기 위한 한화금융 공동 브랜드다.
한화금융 계열사(생명, 손해보험, 투자증권, 자산운용, 저축은행)의 공동 브랜드 LIFEPLUS는 2017년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전통적인 금융사의 패러다임을 벗어나 고객의 ‘삶’에 집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특히 레져·스포츠, 의료, 학원 업종이나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스타벅스 등 LIFEPLUS 특화 가맹점에서 사용하면 추가로 1.0%(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최대 2만원 한도)를 적용해 최대 1.3%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1만명에게 ▲LIFEPLUS 체크카드를 발급 후 5000원 이상 사용 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고 ▲30만원 이상 카드를 사용하고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면 최대 2만원의 캐시백도 제공한다.
LIFEPLUS 체크카드는 한화투자증권 CMA계좌를 보유한 만 14세 이상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점, 홈페이지, MTS (SmartM)를 통해 발급 가능하다.
한화투자증권 Global Digital Product실 유창민 상무는 “한화투자증권에서 직접 개발한 ‘LIFEPLUS 체크카드’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카드와 증권 서비스를 연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고객의 삶에 플러스가 되는 ‘LIFEPLUS’의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한화금융 계열사(생명, 손해보험, 투자증권, 자산운용, 저축은행)의 공동 브랜드 LIFEPLUS는 2017년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전통적인 금융사의 패러다임을 벗어나 고객의 ‘삶’에 집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LIFEPLUS 체크카드는 전월 카드 사용 실적과 관계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금액의 0.3%를 캐시백 해준다.
특히 레져·스포츠, 의료, 학원 업종이나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스타벅스 등 LIFEPLUS 특화 가맹점에서 사용하면 추가로 1.0%(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최대 2만원 한도)를 적용해 최대 1.3%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1만명에게 ▲LIFEPLUS 체크카드를 발급 후 5000원 이상 사용 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고 ▲30만원 이상 카드를 사용하고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면 최대 2만원의 캐시백도 제공한다.
LIFEPLUS 체크카드는 한화투자증권 CMA계좌를 보유한 만 14세 이상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점, 홈페이지, MTS (SmartM)를 통해 발급 가능하다.
한화투자증권 Global Digital Product실 유창민 상무는 “한화투자증권에서 직접 개발한 ‘LIFEPLUS 체크카드’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카드와 증권 서비스를 연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고객의 삶에 플러스가 되는 ‘LIFEPLUS’의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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