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리빙용품을 모은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사진제공=쿠팡
쿠팡은 올해 가장 인기 있었던 리빙용품을 모은 '리빙페어-집 꾸미기의 모든 것'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달 2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겨울 침구부터 집안 분위기를 손쉽게 바꿀 수 있는 인테리어 용품, 공간별 인기 가구까지 각종 리빙용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쿠팡의 멤버십인 와우 회원이라면 쿠팡이 선별한 인기 리빙용품 9개를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쿤달 시그니처 디퓨저 ▲수면공감 우유베개 ▲라뽐므 노르빅 차렵이불 ▲스칸디나 미끄럼방지 매트 등이 특가로 준비됐다.
공간별 카테고리관에서는 침실, 거실, 드레스룸, 홈오피스·공부방, 욕실·다용도실 등 5가지 카테고리로 구분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써지오, 바디럽, 쿤달, 스카치브라이트, 삼익가구, 한일카페트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대표제품을 한 곳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준비했다.
방한용품 아이템 테마관에는 단열뽁뽁이, 단열벽지, 원터치 난방텐트, 극세사 차렵이불 등 겨울철 한기를 막고 실내온도 유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 마련됐다. 쿠팡의 리빙MD가 추천하는 인기 리빙용품도 카테고리별로 살펴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에 추위 예방과 겨울 분위기가 묻어나는 인테리어 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리빙페어는 인테리어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