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완벽하게 단독쇼를 마무리한 가운데 그의 부캐 임영광이 단독쇼 후기를 전했다. /사진='임영웅 Shorts' 유튜브 캡처
가수 임영웅이 We're HERO 콘서트에 감탄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3일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 Shorts'에는 "영광이의 We're HERO 콘서트 시청"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21세 대학생 임영광은 임영웅의 부캐릭터다.

영상 속 임영광은 "본방은 제가 못봤다. 마침 재방송 하는 날이라서 보려한다"고 무심히 말했다. 

그는 "(임영웅이)역시 왜 인기가 많은 지 잘 알겠다. 그런데 제 가슴을 후벼파는 건 잘 모르겠다"고 새침하게 말했지만 그것도 잠시 TV 속 임영웅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무대를 선보이자, 콘서트에 집중하던 임영광에게 스태프들은 "어떠세요? 영광 씨? 영광 씨?"라며 질문했고, 태연하게 무대를 감상하던 임영광은 임영웅의 무대에 눈물을 뚝뚝 흘리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가수 임영웅은 지난해 12월26일 밤 9시15분부터 방송된 2021 KBS 송년특집 KBS2 'We're HERO 임영웅'을 통해 단독쇼를 선보였다. 2021년 마지막 주말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하며 지상파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기세를 떨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