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광주점은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오는 3월 4일부터 13일까지 8층과 9층 각 가전·가구 본매장에서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2022 롯데웨딩위크’를 진행한다/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오는 3월 4일부터 13일까지 8층과 9층 각 가전·가구 본매장에서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2022 롯데웨딩위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백광주점에 따르면 지난 1~2월 광주점 롯데웨딩멤버스에 신규 가입한 예비 신혼부부들은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30% 이상 증가했다.
이는 그간 결혼을 미루던 예비부부들이 엔데믹 기대감에 웨딩 시즌을 맞아 예정대로 예식을 진행하기 때문으로 분석됐다.
이에 롯데백화점에서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행사 기간 중 매주 주말마다 롯데웨딩멤버스 회원 대상으로 웨딩마일리지를 두배로 적립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 웨딩멤버스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이 가입 후 9개월간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웨딩마일리지로 적립해 최대 7% 상당의 롯데상품권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리워드 제도이다.
또한, 웨딩멤버스 신규가입고객이 10만원 이상 첫 구매 시 웨딩마일리지를 10만점을 추가로 적립(더블 마일리지 적립 고객 제외)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브랜드별로 다양한 행사도 준비했다.
에이스매장에서는 행사 품목 세트 구매시 결혼 축의금 15만원을 지원하며, 시몬스 매장에서는 프레임 + 매트리스 세트 행사 상품 구매시 30% 할인 및 전 제품 대상으로 2%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에싸 매장에서는 10% 품목할인 행사가 진행되며 그 외 토레, 자코모 매장 등에서 다양한 할인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홍기창 롯데백화점 광주점 영업기획팀장은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정성스럽게 준비했다” 면서 “혼수상품을 준비하고 있다면 지금이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최적기”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