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자동차가 자사의 AS 서비스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4월부터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이미지투데이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자사의 사후관리(AS) 서비스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4월부터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한다. 4일 르노코리아차에 따르면 캠페인 시행과 함께 4월 한 달 동안 에어컨 필터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직영사업소의 평일 야간 및 주말 입고 서비스도 새로 선보인다.
르노코리아차는 고객 만족도 6년 연속 1위에 빛나는 자사의 AS 서비스 강점이 기존 고객들은 물론 잠재 고객들에게도 확산될 수 있도록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캠페인을 기념해 4월 한 달 동안 자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회원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교환 시 20% 할인, 일반 에어컨 필터 교환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회원 고객의 경우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15%, 일반 에어컨 필터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하면서 평일 주간 바쁜 일정으로 직영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평일 야간 및 주말 입고 서비스도 함께 선보였다.
직영 서비스센터 운영이 종료되는 평일 오후 6시 이후 또는 주말에 르노코리아차 직영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은 엔젤센터 또는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 야간 접수처를 통해 차를 입고시킬 수 있다. 입고가 완료된 차는 다음 날 해당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완료 예정 일자를 파악해 고객에게 별도 안내를 진행한다.
김태준 르노코리아차 영업마케팅본부장은 “르노코리아차가 제공하는 고객 만족 서비스와 함께 쾌적하고 안전한 차로 따뜻한 봄나들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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