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코리아가 뛰어난 접지력과 제동 성능을 발휘하는 여름용 제품 파일롯 스포츠5를 선보인다. /사진=미쉐린코리아
미쉐린코리아가 파일롯 스포츠 시리즈의 최신작인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5를 출시한다.
28일 미쉐린코리아에 따르면 파일롯 스포츠 5는 스포츠카와 고성능 세단 마니아를 위한 새로운 여름용 타이어로 스포츠 성능은 물론 뛰어난 주행거리를 갖추도록 설계됐다.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5에는 모터스포츠에서 이미 입증된 다이내믹 리스폰스 기술을 적용해 커브에서 정밀함과 뛰어난 반응성을 제공한다. 아라미드와 나일론이 조합된 강도 높은 하이브리드 벨트 층이 최적의 제어력을 보장하고 운전의 즐거움을 더욱 높인다.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 모두 뛰어난 접지력과 제동 성능으로 뛰어난 제어력을 선사한다. 듀얼 스포츠 트레드 디자인으로 안쪽 부분은 젖은 노면에서, 바깥쪽 트레드 블록은 마른 노면에서 더 높은 성능을 발휘한다.

미쉐린 관계자는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5 출시로 미쉐린은 대표 기술력이 총동원된 고성능 파일롯 스포츠 시리즈를 한층 강화했다"며 "이번 신제품은 스포티한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두말 할 것 없이 최고를 지향하는 운전자들에게 완벽한 타이어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5는 17인치부터 21인치까지 37가지 규격으로 출시되며 5월 초 부터 전국 미쉐린 타이어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