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 외식 브랜드들이 새롭게 런칭하면서 고객 니즈를 충족키 위해 계묘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
◆ 슈퍼두퍼, '갈릭 버거 세트' '블루치즈 어니언 버거 세트' 선보여, 리미티드 에디션 메뉴로 출시 ━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수제버거 '슈퍼두퍼'가 '갈릭 버거 세트'와 '블루치즈 어니언 버거 세트' 등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갈릭 버거 세트'는 육즙 가득한 비프 패티에 크리미한 갈릭소스, 바삭한 갈릭칩이 잘 어우러지는 수제버거로 사이드와 음료를 세트로 함께 즐길 수 있다.
함께 선보인 '블루치즈 어니언 버거 세트'는 깊고 진한 풍미의 블루치즈 소스에 바삭한 양파 튀김, 달콤한 베이컨잼의 조화가 다채롭고 고급스러운 맛이 특징인 세트 메뉴이다.
또한 세트 메뉴로서 버거 외에 사이드 4종과 음료 4종 중 개인의 취향에 맞는 것으로 각각 하나씩 선택할 수 있어 보다 다양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bhc그룹의 슈퍼두퍼는 미국 서부지역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하는 쥬이시한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로 지난해 11월 글로벌 1호점인 '강남점'을 오픈한 브랜드이다.
━
◆ 수제버거 '프랭크버거' 500호점 돌파기념 신메뉴 판매중━
수제버거 전문 프랜차이즈 프랭크버거가 500호점을 돌파하며, 버거 3종과 사이드 메뉴 3종의 신메뉴를 출시했다. 프랭크버거가 선보인 신메뉴 버거 3종은 부드럽고 담백한 치킨 패티에 아삭한 오이피클과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진 '치킨버거', 크런치한 해쉬브라운의 고소함과 비프 패티만의 육향과 베이컨 훈연이 어우러진 버거 '베이컨해쉬버거', 탱탱한 새우가 들어간 새우 패티와 비프 패티의 육향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프리미엄 더블버거 '비프&쉬림프버거'이다.
동시에 선보인 신메뉴 사이드 3종은 거대한 닭다리 한쪽을 통째로 튀긴 '자이언트 통닭다리', 고소한 옥수수콘과 치즈가 조화를 이루는 '콘 치즈볼', 게살을 바삭하게 튀긴 '게다리살 튀김'이다.
프랭크버거는 신메뉴 출시와 동시에 고객참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23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프랭크버거 전 매장에서 신메뉴를 구매하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무작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