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개봉을 맞이해 팬들에게 인사했다. /사진=임영웅 공식 인스타그램
7일 임영웅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티스트 임영웅 영화 "'IM HERO THE FINAL'(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개봉 인사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임영웅은 "안녕하세요. 임영웅입니다. 영웅시대 여러분과 제 가슴을 뜨겁게 만들었던 아임 히어로 콘서트가 이번엔 영화로 찾아옵니다"며 환호와 박수를 보냈다. 그는 "공연장에서 느꼈던 영웅시대 여러분의 함성 소리와 모습을 다시 한 번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하니까, 벌써 가슴이 막 벅차오르는데요"라며 개봉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그러면서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은 물론이고 콘서트 준비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영웅시대와 함께한 첫 투어의 감동과 행복을 다시 한번 느껴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임영웅은 "3월1일 CGV에서 만나요. 건행!"이라고 인사를 덧붙였다. 앞서 임영웅은 지난해 고양,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 부산 등에서 'IM HERO'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임영웅은 2020년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진을 수상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이제 나만 믿어요', 'HERO' 등의 히트곡을 냈으며 지난해 5월에는 정규 1집 '아임 히어로(IM HERO)'를 발매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