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소연이 남편 이상우와 데이트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은 배우 김소연. /사진=김소연 인스타그램
배우 김소연이 남편 이상우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22일 김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소연은 이상우와 데이트를 하는 듯 외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다.

평소 우아한 미모로 잘 알려진 김소현이지만 이날만큼은 민낯에 편한 차림이다. 손질되지 않은 머리는 길게 늘어뜨리거나 대충 올려 묶었다. 그럼에도 감춰지지 않는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진 사진은 카페에서 찍은 사진으로 테이블에 커피 두 잔이 놓여있다. 사진 속에 인물은 나타나지 않았지만 김소연은 이상우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 두 사람이 함께 시간을 보냈음을 알 수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김소연은 식당으로 보이는 곳에 앉아있다. 반대편에는 이상우가 앉아있는 듯 김소연은 턱을 괴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누리꾼들은 "악역이던 모습이 상상되지 않는다" "언니가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워요" "여왕 같아요" 등 김소연의 미모에 감탄했다. 또 "이상우가 부럽다" "두 사람 모두 행복해라" "보기 좋은 부부다" 등 남편 이상우를 언급하기도 했다.


지난 2017년 김소연은 배우 이상우와 결혼했다. 김소연은 지난 2021년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천서진 역할을 맡아 강렬한 악역 연기를 선보였다. 김소연은 오는 5월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구미호뎐 1938'에 출연해 또 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