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코리아가 NHN벅스와 협업한 '미니X 에센셜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였다. /사진=미니 코리아
에센셜은 벅스 플레이리스트 공식 채널로 고유의 감성을 담은 테마별 음악 선곡과 감각적인 배경화면으로 젊은 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평가다.
이번 협업은 미니 코리아가 음악이라는 신선한 접근을 통해 미니 브랜드와 각각의 모델이 가진 개성과 감성을 전달하고 미니 팬들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미니 코리아는 NHN벅스와 함께 총 4종의 미니X 에센셜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
오는 31일 개막하는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서도 미니X 에센셜 플레이리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미니 부스에서는 2023 서울모빌리티쇼만을 위해 특별 기획된 플레이리스트가 배경음악으로 재생된다.
현장에서 운영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해시태그 '#MINI2023서울모빌리티쇼'를 포함한 인증사진 업로드 및 팔로우 이벤트 참여 시 '벅스 1개월 음악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