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가 일산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볼보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접점 강화를 위해 일산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해 새롭게 문을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볼보코리아 공식 딜러 아주오토리움이 운영하는 볼보 일산 서비스센터는 2015년 12월 처음 열었다. 이후 증가하는 수도권 고객 수요에 보다 빠르게 대응하고 전문적인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일산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결정했다.

새롭게 이전해 문을 연 볼보 일산 서비스센터는 총 연면적 1459.83㎡, 지상 3층 규모로 최대 18대까지 주차 가능한 고객 주차장을 제공한다. 총 10개의 워크베이(지상 1층 6개, 2층 4개) 시설을 갖춰 하루 최대 50대에 달하는 자동차 수리가 가능하다.


지상 2층에는 북유럽 감성으로 꾸며진 고객 라운지를 마련해 고객이 차량 정비를 받는 동안 편히 대기할 수 있도록 했으며 옥상에는 루프톱 태양광 자가발전 시설도 구축해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구현했다.

볼보코리아는 일산 서비스센터 새 단장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볼보코리아는 ▲오일류 ▲브레이크류 ▲배터리 ▲타이어 ▲누유 5개의 필수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4월19일까지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볼보 장우산'도 증정한다.

이밖에 40만원 이상 수리 고객에게는 '볼보 폴딩 박스', 피렐리, 콘티넨탈, 미쉐린 3사 타이어를 교체한 고객에게는 '볼보 캠핑 왜건'을 선물로 준다.


일산 서비스센터 방문 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게시물을 올린 고객들에게는 '볼보 숏 텀블러'도 선물로 증정(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