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지 사장님과 함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기안84 인스타그램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AOMG 소속 가수 사이먼도미닉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1일 기안84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지 사장님과 함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사이먼도미닉은 왼손에 계약서를 들고 오른 손으로 기안84와 악수를 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눈을 감고 할짝 웃고 있는 있는 기안84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해당 게시글에 방송인 전현무는 "내가 SM 소속인 거랑 뭐가 더 충격인지도 배틀하자"는 댓글을 남겼다.
AOMG는 이날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기안84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AOMG 홈페이지에는 기안84의 프로필 사진에 직접 그린 자화상이 올라 있다. 이날 오후 6시 라이브 클립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기안84는 네이버 인기 웹툰 '패션왕', '복학왕' 등을 그린 웹툰 작가로 최근 팝아트 화가로도 활동 중이다. MBC '나 혼자 산다'와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티빙 '만찢남'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독특한 캐릭터로 활약하고 있다.
AOMG는 국내 힙합 씬을 대표하는 음악 레이블로 DJ 펌킨을 포함해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 우원재, 코드 쿤스트, 이하이 등의 아티스트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종합격투기 선수 '코리안 좀비' 정찬성도 AOMG에 소속돼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