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마동석과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의 브로맨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은 지난 5월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범죄도시3'(감독 이상용)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배우 마동석과 지난 2021년 5월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새 디지털 싱글 'Butter(버터)' 발매 기념 글로벌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 /사진=장동규 기자
배우 마동석과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의 친분이 눈길을 끌고 있다. 마동석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동생. 내가 준 #범죄도시3 마석도 바람막이 입었네. Thanks bro"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은 배우 마동석이 올린 슈가의 사진. /사진=마동석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슈가는 월드투어 일정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인도네시아로 출국하는 슈가의 모습이 담겼다. 슈가가 입고 있는 바람막이는 실제 마동석이 영화 '범죄도시3'에서 착용하는 옷으로, 마동석이 같은 옷을 슈가에게 선물한 것으로 보인다.
마동석이 출연하는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 분)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 분)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작품이다. 오는 31일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