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서점 알라딘은 5일 크레마 터치 살림지식총서를 함께 구성한 '살림 지식 Plus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라딘 크레마 터치 '살림 지식 Plus 에디션'은 현재 12만9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크레마 터치에 7만원만 더 내면 살림지식총서 중 가장 많은 독자의 사랑을 받은 콘텐츠 100권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세트상품이다. 이 에디션을 구입하면 각각의 콘텐츠 정가 대비 40% 이상 할인된 19만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1권당 가격으로 환산하면 7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알라딘 기프티북을 통해 선물 역시 가능하다.


김남철 알라딘 전자책팀장은 "살림지식총서는 하나의 주제에 대해 권당 60~70페이지 분량으로 작성된 소논문 형태의 책"이라며 "두꺼운 인문서를 읽을 여유가 없는 직장인·학생들이 출퇴근 길에 버스나 지하철에서 가볍게 읽기 좋은 콘텐츠라 크레마 터치에 안성 맞춤"이라고 설명했다.
 
김 팀장은 이어 "그 중에서도 엄선된 100종의 콘텐츠만을 골랐기에 자기 자신에게나 졸업·입학 시즌을 맞이한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알라딘 크레마 터치 '살림 지식 Plus 에디션'에는 중고생의 논술에 도움이 되는 책부터 대학생 필독 교양, 출근길 가벼운 인문학, 시대상을 반영한 이슈에 커피, 와인 등에 대한 지식까지 다양한 주제의 도서들이 포함되어 있다. 구매는 알라딘 홈페이지(www.aladin.co.kr)을 통해 가능하며 한정 수량 마감 시 판매가 종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