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11번가가 창립 5년만에 새 BI(Brand Identity)와 브랜드 슬로건을 선포했다.

 

11번가는 23일 신대방동 본사 대강당에서 임직원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 BI 선포식을 갖고 브랜드 슬로건 '업그레이드 유어 라이프(Upgrade Your Life)'를 선보였다.

 

회사 측은 "지난 5년사이 모바일쇼핑 시장 1위에 오르고, 오픈마켓 시장 강자의 위치를 공고히 하는 등 11번가는 양적, 질적 성장을 보여왔다"며 "우리나라 대표 유통채널로서의 입지를 확인하고 새로운 도약을 꿈꾸기 위해 새 BI를 선포했다"고 밝혔다.

 

또한 새 브랜드 슬로건 'Upgrade Your Life'에는 고객들이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살아가도록 하기 위해 11번가가 존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11번가는 새로운 BI를 자사 전략에는 물론, 마케팅과 영업, 서비스 등 모든 활동 분야에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회사는 새 BI 선포와 함께, 자사 모델 아이유가 등장하는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를 통해 '모바일 1등 쇼핑몰', '타임세일 프로모션 쇼킹딜', '국내 오픈마켓 방문자수 1위', '할인금액 무제한 카드사 최대 11% 할인' 등의 메시지를 전하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