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인 '탐앤탐스'는 ‘건대 디스커버리점’ 오픈 기념으로 진정한 탐앤탐스 마니아로서 새로운 매장을 만나볼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에 선발되는 탐앤탐스 건대 디스커버리점 체험단은 새롭게 오픈한 건대 디스커버리점의 모습과 체험 후기를 탐스놀이터(café.naver.com/tomsnoriteoh)와 자신의 블로그에 생생하게 공개할 예정이다.

체험단 참가 신청은 오는 7월 18일까지 열흘 간 탐스놀이터에서, 선정 결과는 7월 23일에 발표되며 선정된 체험단은 오는 8월 12일까지 매장 방문 및 메뉴 시음 후기를 작성하게 된다.


이를 통해 가장 우수한 후기 작성자로 뽑힌 탐앤탐스 마니아 2명에게는 진에어 나가사키 왕복항공권 각 2매가 1등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2등(3명)에게는 탐앤탐스 커피상품권 20만원, 3등(5명)에게는 커피상품권 5만원이 선물 증정되며 체험단에 선정되기만 해도 커피상품권이 지급되는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건대 디스커버리점은 지난 6월 서울 건국대학교 인근에 새로 문을 연 4층 규모의 직영매장이다.

 

매장 1층에는 티앤커피메이커, 티요 요거트파우더, 액상커피, 텀블러 등 탐앤탐스가 만든 다양한 MD상품들이 한 눈에 볼수 있도록 진열되어 판매되고 있으며, 2~3층은 각각 100석 규모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건대 디스커버리점 4층은 스터디나 회의를 독립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세미나룸과 대형 테이블 등 대학생이나 직장인들이 단체로 이용하기에도 최적의 장소로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