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조리하는 수제튀김전문점 '현완단겸 상추튀김'(www.sangchoo.co.kr)이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본격적으로 가맹사업을 전개한다.

 

현완단겸 상추튀김은 지난 10여년 동안 직영4개점을 순차적으로 확대 운영을 해 오면서 시행착오를 바탕으로 특수소스 개발과 맛을 통일시키기 위한 노력으로 원팩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때문에 초보자도 손쉽게 운영할 수 있다는게 회사측 소개이다.

 

메뉴구성은 즉석 수제투김으로 주문시 즉석에서 튀기어내는 메뉴상추튀김,신선함이 물씬 풍기는 생물오징어튀김, 김말이찹채튀김, 고구마튀김, 계란튀김, 매운고추튀김의 메뉴구성되어 있다.

 

기존 튀김집과는 달리 미리 튀기어 주문시 다시 튀겨내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주문시 신선한 튀김전용기름에 즉석에서 바로 튀기기에 담백하고 튀김요리의 고유의 맛과 깊은맛이 담겨져 있다.

 

또 대중적인 떡볶이, 순대, 오뎅등의 메뉴구성으로 4계절 불경기 및 매출 기복 없이 고수익을 창출할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인테리어는 카페형의 깔끔한 분위기로 상권에 따라 샵인샵 형태의 매장으로도 가능하고, 커피와 생맥주를 곁들여 1석2조의 매출증대도 기대되고 있다.


 

이외에도 자체 물품 공급으로 원가절감은 물론 가맹상담부터 창업 및 사후관리까지 마케팅실명제로 1인 책임 관리는 물론 종업원교육 및 경영주의 맞춤교육을 체계적으로 진행한다.

 

초기 창업비용은 점포비를 제외하고 10평기준 하여 4,200만원(자동튀김기제외)정도 소요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