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을 일일이 손으로 조리하는 시대는 끝났다. 하루에 죽 한그릇 당 7~8분, 하루 50~100그릇을 조리하다보면 팔이 너무 아파서 힘들고 주방인력도 자주 바뀌게 된다.

 

죽메이드는 쉽고 편하게 죽을 조리할 수 있어 이런 고민을 덜어주고, 시스템화 된 과정을 따라하면 누구나 쉽게 맛있는 죽을 조리할 수 있다. 죽메이는 손으로 조리하는 것 보다 죽을 골고루 힘있게 저어주기 때문에 죽맛은 더욱 좋아지고, 죽 상태가 뛰어나다.

프랜차이즈 죽전문 브랜드인 '맛깔참죽'( www.yesjuk.com )의 죽메이드란 죽을 자동으로 저어주는 조리 기기이다. 맛깔참죽의 조리 특허품 ‘죽메이드’는 초보 창업자도 누구나 쉽게 창업 가능할수 있게 도와 준다(특허 제10-0648522호/실용신안등록증 제0379411호).

 

특히 죽메이드는 주방에서 조리 인력의 한 사람 몫 이상을 하기에 인건비를 줄이고, 더불어 1인이 매장을 운영할수 있는 1인 죽집 형태로 창업이 가능하다. 같은 매출이라도 인건비를 잡아야 비용은 절감할 수 있고 수익을 높일 수 있다.


실제 창업 후 초보 창업자들이 매장을 운영하는데 있어 가장 큰 부담으로 느끼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인건비 지출이다. 인건비가 매장 수입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인건비를 줄이는 방법은 다양하겠지만, 실제 매장 매출 하락으로 인한 인원 감축을 제외하고는 방법이 거의 없는 것이 현실이다. 장기 불황의 시대에 매장 운영 시스템의 자동화를 통해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비용을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해지고 있다.

맛깔참죽에서는 죽전문점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죽메이드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맛깔 본사에서 손으로 만든 죽과 죽메이드로 만드는 죽을 시연해보고 그 차이를 확실히 인지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이를 통해 죽집창업을 생각하는 창업자들에게 효율적인 조리 방법에 대해 직접적으로 설명하고, 음식점창업의 창업 경쟁력 요소의 중요성을 부각할 예정이다. 이번 체험 이벤트는 매월 5명 선착순으로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체험 신청 후 창업하는 창업자에게는 가맹계약시 창업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