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카페베네(www.caffebene.co.kr)가 10월 베네데이 이벤트로 1997년 영국에서의 초연 이후 전 세계적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연극 '클로저'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베네데이’란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6일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2013년 10월 베네데이 공연은 현대인들의 사랑을 주제로 매 시즌 국내 유명배우들이 열연한 것은 물론, 탄탄한 스토리와 현실적이고 솔직한 대사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희곡 '클로저'를 선정했다.

예매를 원하는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은 카페베네 홈페이지의 베네데이 이벤트란에서 멤버십 인증 후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VIP석은 시중가 6만원에서 50% 할인된 3만원, R석은 4만5천원에서 2만2천오백원으로 할인되며 S석은 3만원에서 1만5천원에 예매가 가능하다. 티켓 예매는 현재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티켓은 1인당 10매까지 구입할 수 있다.


베네데이 연극 '클로저'는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10월 6일 선택 시간에 따라 오후 3시와 6시에 관람이 가능하며 예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천연화장품 브랜드인 스킨큐어에서 ‘산다화 6종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클로저'는 연극으로 첫 선을 보인 이후, 2005년에는 줄리아로버츠, 주드 로 주연의 영화로도 만들어지며 세계적으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작품이다. 

영국의 젊은 극작가 패드릭 마버의 대표작으로 해외 유수의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휩쓸었을 뿐 아니라 유럽, 일본, 호주 등 전 세계 50개국 100여 개 도시, 30개 언어로 번역되어 널리 사랑받고 있는 명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