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공개연애'
[이소희 기자] 그룹 샤이니의 멤버 태민이 과거 공개 연애를 하겠다고 밝혔지만 최근 공개 연애에 대해 부정적인 시각으로 말해 눈길을 끌고 있다.
태민은 12일 방송될 KBS2 ‘1대 100’에서 공개 연애를 하지 않겠다고 밝힐 예정이다.이는 과거 MBC ‘우리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 했던 인터뷰 내용과 다르다.
태민은 KBS2 '1대 100'의 MC 한석준 아나운서가 연애와 관련된 질문을 받고 "공개 연애는 나이들어서 담담하게 해보고 싶고 지금은 싫다"고 말했다.
또 첫 연애, 첫 뽀뽀에 대해 “연애를 한 번도 안 해봤다고 한 건 거짓말이다. 뽀뽀도 해봤다”고 깜짝 고백을 하며 “첫 연애는 초등학교 때, 첫 뽀뽀는 유치원 때 했다”고 답했다.
이어 "한창 연애를 할 나이다 보니 제가 연애를 하고 싶어 할 거라고 생각하시는데, 의외로 그렇지 않다"며 "우결을 해서 그런지 이런저런 경험을 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앞서 태민은 지난 ‘우결’ 방송을 통해 명동에서 가상 아내인 손나은과 데이트를 하며 “만약에 연애를 한다면 많은 사람들 앞에서 떳떳하게 날 숨기지 않고 싶다”고 말해 공개 연애에 대해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또 그는 “당찬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면 사랑하는 여자에게 미안할 것 같다”며 “진짜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공개 연애 할 수 있을 것 같다. 상대방이 허락해준다면”이라고 인터뷰해 남자다운 면모를 드러냈었다.
한편, 태민은 지난 9일 ‘우결’에서 손나은과의 과감한 스킨십과 애정표현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손나은에게 자신의 솔로곡 ‘너란말야’를 불러주며 매력을 뽐냈다.
<사진=KBS2 “1대 100”, MBC “우리결혼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