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에필로그 OST’
‘별그대’ 15회, 드디어 도민준이 천송이에게 첫 고백을 하며 상남자의 키스신을 그렸다.
SBS ‘별에서 온 그대’ 15회 말미 에필로그에서 배우 김수현(도민준 역)이 전지현(천송이 역)의 아버지에게 “천송이를 좋아합니다”라고 털어놓아 김수현과 전지현의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2월 6일 방송된 ‘별에서 온 그대’ 15회에서 김수현은 전지현이 입원 중인 병원 엘리베이터에서 천송이 아버지(엄효섭 분)와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갑자기 멈춘 엘리베이터에서 천송이 아버지가 “고장인 것 같다”고 김수현에게 말을 건네자, 김수현은 “혹시 천송이씨 아버님 되십니까? 천송이씨가 아버님 많이 보고 싶어 했습니다. 깨어났을 때 옆에 계셔준다면 정말 좋아할 것 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천송이 아버지는 김수현에게 천송이와 아는 사이인지 물었다. 김수현은 “제가 천송이씨를 많이 좋아합니다”라고 뜻밖의 고백을 털어놓았다.
에필로그 외에도 방송 말미 김수현이 전지현을 초능력으로 끌어와 처음으로 먼저 첫 키스를 하는 모습이 그려져 '별에서 온 그대' 16회의 본격적인 러브신을 예고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15회는 25.9%(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여전히 수목극 강자 자리를 지키고 있다.
더불어 극중 키스신에서 배경음악으로 공개된 가수 성시경의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이라는 ‘별그대’ OST 음원이 오는 2월 12일 출시를 앞두고 있어 인기 고공행렬의 가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사진=SBS ‘별에서 온 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