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다운 한류 4대천왕이 홍콩에서 빛을 발했다.지난 3월 28일 배우 이종석이 홍콩 캔톤 로드와 센트럴 빌딩에 위치한 해외 명품 브랜드 '휴고보스'의 매장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에 참석했다.



배우 김우빈, 이민호, 김수현을 비롯 '신 한류 4대천왕'이라 불릴만큼 아시아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이종석은 '휴고(HUGO)' 브랜드의 진취적이고 영한 컨템포러리 느낌을 잘 표현해 한국 대표로 참석했다.



이날 매장 오프닝 행사 이후 홍콩의 피어 7(Pier 7)에서 열린 애프터 파티 때 이종석은 국내에는 수입되지 않는 한정제품의 휴고(HUGO)라인 재킷으로 스타일리시한 수트룩을 선보였다.블랙과 화이트의 조화가 돋보이는 화려한 그래피티 패턴의 재킷이 이종석의 세련된모습을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었다.



또한 기본 아이템인 티셔츠와 팬츠는 블랙 컬러로 맞춰 재킷을 더욱 두드러져 보이게 했으며,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이날 이종석은 전세계 미디어의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멋들어진 홍콩의 스카이라인 전경을 즐겼다. 최근 이종석은 현재 SBS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14일' 후속으로 방영될 예정인 메디컬 첩보 멜로 드라마 '닥터 이방인'대본 리딩에 몰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TD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