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 생일파티’


성룡의 아들인 배우 방조명이 1여년 전부터 준비한 프로젝트로 알려진 성룡의 생일파티가 규모만큼 놀라운 인맥들로 팬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줬다. 지난 4월 7일부터 5일간 치러지고 있는 성룡의 생일 파티에는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되며 세계 52개 국가들의 팬들이 초청돼 특별한 예정을 함께할 예정이다.



중화권 스타 성룡의 생일을 기념하는 자선파티에 세계의 별들이 모인 가운데, 낯익은 얼굴들이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 자리에는 한국 배우 장서희, 이병헌, 가수 장우혁, 전 슈퍼주니어 멤버 한경, 가수 유승준 등도 참석했으며 특히 한국에서도 보기 힘든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더욱 빛났다.



지난 7일 가수 장우혁은 자신의 SNS 트위터를 통해 성룡의 생일파티에 참석해 장서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장우혁은 장서희와 다정한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응시해 친분을 과시했다. 또한 장우혁은 자신의 이름이 쓰인 초대장으로 파티 초청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장서희 역시 자신의 SNS 웨이보에 “즐거웠던 파티 였다”라는 글과 함께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며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했다. 장서희는 이병헌과 서로 허리에 손을 올린 다정한 포즈를 취한 사진도 함께 게재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성룡의 60번째 생일은 콘서트로도 진행됐다. 지난 6일 오후 7시(현지시각) 중국 베이징 공인 체육관에서 열린 자선 콘서트 ‘2014 피스 앤드 러브 앤드 프랜드십’ 에는 그룹 엑소(EXO)와 중국 출신 가수 장리인이 무대에 올라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한편, 성룡의 남다른 생일파티는 성룡의 아들인 방조명이 1년여 전부터 준비한 프로젝트로, 성룡 부자에게는 매우 의미가 깊은 행사다. 지난 3월 17일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성룡은 “아들이 내가 부친의 90번째 생신을 챙기는 걸 보고서 세계 팬을 초청해 생일을 함께 보내는 걸 제안했다”고 밝혔다.



과거 성룡은 아버지의 90번째 생신을 위해 전용기를 보내 아버지의 친구들을 초청한 바 있다. 성룡의 아내 역시 많은 돈을 들이더라도 팬들에게 보답하는 건 당연히 해야 할 일이라며 특별한 파티를 찬성했다는 후문.



이에 성룡은 전 세계에서 모인 1000명의 팬들의 중국 체류 비용 일체를 부담하기로 했으며 팬들은 베이징 관광, 콘서트 관람 등을 할 예정이다.


<사진=장서희 웨이보, 장우혁 트위터,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