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운스 업 팩트 XS’는 탄성 있는 신개념 바운스 텍스처가 특징이며, 피부에 녹듯이 밀착돼 화장이 들뜨거나 뭉치는 현상을 방지한다. 또한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SPF50+/PA+++)를 갖춰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는 자외선을 차단한다.
특히 이번에 업그레드된 스마트 피지 컨트롤 기능은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면서 피부 표면의 유분과 피지만을 선택적으로 흡착한다. 하루 종일 보송보송하면서 촉촉한 피부를 선사해 메이크업이 무너지는 것을 막는다.
‘조성아22’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해 홈쇼핑 판매 방송마다 완판 기록을 세우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바운스 업 팩트’의 흥행에 힘입어 올해 업그레이드된 ‘바운스 업 팩트 XS’를 출시하게 됐다”며, “여름철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인 과다 피지와 자외선 걱정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스마트한 제품으로 올해 더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여름 출시된 ‘바운스 업 팩트’는 베이스 메이크업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지 한 달 만에 100억 원 판매를 돌파하고, 40일 만에 누적판매 70만개를 달성한 바 있다.
업그레이드된 ‘바운스 업 팩트 XS’는 오는 29일 낮 12시 30분 G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조성아22’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브랜드&가격 : ‘조성아22’의 ‘바운스 업 팩트 XS’는 본품 5만 2000원(11g), 리필 3만 2000원이다.
<사진=조성아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