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주] <스타패션>이 신진디자이너 브랜드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신진디자이너 브랜드의 룩북과 컬렉션을 소개함으로써 국내 디자이너 발굴 및 브랜드 발전을 돕는다. 패션피플에게는 색다른 디자인,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패션 산업 발전에 힘쓴다.
허영과 치장을 의미하는 ‘사치’라는 단어에 ‘ㅅ’ 받침을 더해 엣지를 더했다는 노소영 디자이너의 ‘삿치’에는 브랜드 네임만큼이나 스타일링 포인트로 손색없는 액세서리가 가득하다.
‘삿치’는 금속이 최대한 맨 살에 닿지 않으면서도 가벼운 디자인을 다품종 소량 판매하고 있으며, ‘논 알러지, 논 헤비’를 콘셉트로 한 디자인임에도 볼드하고 장식적인 요소가 특징이다.
이번 시즌 제품 역시 화려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과 다양한 패프릭, 부자재, 가벼운 실 걸고리 마감이 돋보이며, 알러지가 없는 특징이 두루 갖춰져 있다.
2011. 5. 미샤 광고, 홍보 수석팀장
2012. 7. Handmade Korea Fair 참가
2012. 8. SATTCHI 런칭
2013. 3. 룸스링크-서울 Trade Show 참가
2013. 5. Bankart 페어 홍콩 2013 참가
2013. 9. 2013 인디브랜드 페어 참가
2014. 1. SK네트웍스 ‘세컨플로어’ S/S 1차 콜라보레이션 및 2차 진행중, 코오롱 인더스트리 ‘래코드’ 콜라보레이션, 제일모직 CSR 삼청동 ‘HEARTIST’ SHOP 콜라보레이션 및 입점 등
<사진=삿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