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수수한 꽃 프린팅 재킷 속 슬리브리스는 과감했다. 지난 7월 18일 방송된 tvN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 5회에서는 공기태(연우진 분)와 한여름(정진운 분) 사이에서 갈등하는 배우 한그루(주장미 역)의 머릿속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듯 했다.



공기태와 한여름에게 맞춘 장미의 스타일링이었다. 공기태를 만날 때 그녀는 블랙 컬러의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베이지 재킷을 착용해 깔끔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반면, 한여름과의 약속에서는 재킷을 벗고 귀여운 부엉이 프린팅이 그려진 민소매 슬리브리스를 선보였다. 클래식한 느낌과 편안하고 자유분방한 느낌을 동시에 연출한 한그루는 극중 이중생활을 보여주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스타일링TIP : 내추럴하지만 다양하게 '부엉이 슬리브리스 & 베이지 재킷'


점점 무더위가 시작되는 날씨, 덥다고 계속해서 에어컨 바람을 쐰다면 자칫 냉방병에 걸릴 위험이 있다. 몸의 온도를 맞추기 위해 슬리브리스와 가볍게 걸칠만한 아우터를 함께 착용해 여름 감기에 대비하고 간편한 레이어드룩을 완성해보자. 특히 한그루처럼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슬리브리스와 베이직한 재킷을 착용한다면 더욱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브랜드&가격 : 한그루가 선보인 부엉이 프린팅 슬리브리스와 베이지 컬러 재킷 모두 '지컷'의 제품으로 가격은 각각 10만 9000원대, 22만 5000원대이다.



한편, 이날 방송된 '연애 말고 결혼'에서는 장미가 훈동(허정민 분)을 따라다니던 스토커였단 사실이 밝혀지며 신봉향(김해숙 분)은 기태와 장미 사이를 더욱 의심하게 된다. 이후 장미는 늦은 밤 훈동의 가게에서 몰래 여름(정진운 분)과 데이트를 하다가 최악의 시련을 겪게 되는 장면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사진=tvN '연애 말고 결혼', 지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