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이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사나이)의 하차로 아쉬움도 잠시, 배우와 모델로서의 입지를 굳혀가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제일모직의 캐주얼브랜드 ‘빈폴 바이크리페어샵’이 보이그룹 제국의아이들의 박형식과 배우 남지현이 함께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두 사람은 지난 16일부터 방영된 KBS2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에서 달콤살벌한 커플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화보 속 박형식과 남지현은 댄디한 컨템포러리룩을 유쾌하면서도 달달하게 표현했다. ‘썸 플리스 재킷’ 화보를 통해 두 사람은 막 시작하는 캠퍼스 커플 같은 모습으로 로맨틱한 ‘썸’을 표현해 냈다.



박형식은 스타디움 점퍼 후디 점퍼 등 다양한 가을 아우터들을 세련되게 선보이며 남지현과도 남다른 호흡을 자랑했다. 어깨동무를 하거나 가벼이 어깨를 기대는 등 두 사람은 자연스러운 포즈로 팬들의 질투를 사기 충분했다.


박형식과 남지현이 올가을 커플룩으로 추천한 ‘썸 플리스 재킷’은 보온과 열을 의미하는 ‘Therm(al)’과 남녀가 연애를 시작하기 전 설레는 단계를 이르는 단어 ‘썸’을 위트 넘치는 네이밍으로 착안한 것이다. ‘썸 플리스 재킷’은 가을에는 가벼운 아우터로서 연출하고, 겨울철에는 다운점퍼와 함께 레이어드해서 착용할 수 있는 멀티아이템이다.



한편, 박형식은 지난 8월 17일 방송된 ‘진짜사나이’에서 특공부대를 끝으로 하차했다. KBS2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의 후속작으로 ‘가족끼리 왜 이래’에서 차달봉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사진=빈폴 바이크리페어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