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16일 목요일 오후 2시 부산BEXCO 제 2전시장에서 개최한 사업설명회를 통해, 파파존스피자만의 경쟁력과 차별화된 아이템 특징을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설명하고, 개별응답시간으로 진행됐다.
파파존스는 세계 35여 개국 4,4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 명성의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로 미국에서는 3대 피자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또 최근 미국 ACSI(American Customer Service Index)에서 선정한 패스트푸드 업계 소비자 만족도 1위를 15년 동안 13번 달성한 기록을 남겼다.
한국에는 지난 2003년 첫 선을 보였으며 국내에서는 86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한국에는 지난 2003년 첫 선을 보였으며 국내에서는 86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