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공식 파트너사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리버풀FC와 함께 ‘리버풀, 날 선택해줘! (LFC, Choose Me)’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리버풀FC의 어린이 마스코트를 뽑는 이번 콘테스트에는 한국을 포함한 인도네시아, 일본, 호주 지역 등 9개 국가의 만 8세부터 12세까지의 어린이만 참가할 수 있으며, 접수기간은 오는 2월28일까지다.
콘테스트에 참가하려면 춤, 노래, 그림, 스포츠 및 본인만의 사연 등 참가자의 끼와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3분 이내의 영상을 제작해야 한다. 참가 영상을 유투브 또는 트위터 계정에
업로드하고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공식 트위터로 전송하거나, 우편을 통해 가루다항공 인도네시아 본사 마케팅팀으로 직접 보내면 접수가 완료 된다. 자세한 참가 방법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가 영상에는 왜 자신이 리버풀FC의 마스코트가 되어야 하는 지에 대한 설명이 포함돼야 하며 영상에 담을 수 없는 끼와 재능은 사진이나 글로 표현해 영상과 함께 접수하면 된다.
오는 3월 6일 우승자가 발표될 예정이며 개별 메일 또는 전화를 통해 통보된다. 우승자는 오는 4월11일 리버풀FC와 뉴캐슬 경기에서 마스코트로 등장해 전 세계에 방송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지난 2012년부터 리버풀FC와 공식 항공사 파트너십을 맺은 가루다 인도네시아항공은 지난 2013년 아시아와 호주 프리시즌 투어를 지원했고 지난해부터는 리버풀FC의 최초 공식 트레이닝 키트 파트너사로 제휴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