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31일까지 프리미엄 도시락 구입 시 드립커피백을 증정하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들이족에게 인기 있는 프리미엄 도시락을 구입하면 찬차마요 드립커피백을 무료로 증정한다.


프리미엄 도시락은 3종류다. 고등어데리야끼(혹은 연어구이&치킨)와 새우후라이, 소불고기 등으로 구성된 건강한 매화도시락, 오징어까스(혹은 고등어데리야끼)와 새우후라이, 소불고기 등으로 구성된 개나리도시락, 떡산적, 새우후라이 등의 진달래도시락이다.

이번에 증정하는 찬차마요 드립커피백은 한솥도시락이 최근 출시한 휴대용 핸드드립백이다. 원두 커피를 그대로 갈아 휴대용 필터에 넣어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페루의 안데스 산맥에 위치한 찬차마요시 농민들이 해발 1,500m(미터) 이상 고지에서 무농약, 무비료 100% 천연 자연 재배한 생두만을 사용하는 고품질 커피다. 정상 판매가는 1300원.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4월에 진행한 드립커피백 증정 행사에 대한 고객 반응이 뜨거워 한달 더 연장하게 됐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나들이나 캠핑을 가는 가족, 연인 등이 식사 후 찬차마요 고품질 커피를 간편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솥도시락은 5월 신메뉴 타츠타2종을 출시했다. 100% 순닭다리살을 간장, 마늘, 생강으로 절여 전분과 밀가루를 입혀 튀긴 치킨에 담백하고 바삭바삭한 카사바칩을 더한 ‘순살타츠타’와 매콤달콤한 맛의 닭강정을 함께 맛볼 수 있는 ‘타츠타&닭강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