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인 '탐앤탐스'가 지난 7일(목) 탐스커버리 건대점에서 공식 서포터즈 ‘프레즐러’ 5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프레즐러는 탐앤탐스의 고객마케터로서 탐앤탐스 공식카페 ‘탐스놀이터’를 통해 모집을 진행해, 학생, 주부, 직장인 등 약 500여 명이 지원해 이 중 탐앤탐스의 열혈 매니아를 자청한 24명이 최종 선발되었다.


프레즐러 5기 발대식에선 공식적인 첫 활동으로 메뉴 시식회 시간을 가졌다.
이날 탐앤탐스의 ‘솜사탕 빙수’ 4종을 비롯해 커피 MD 상품 ‘더치커피 시다모’와 ‘액상커피 선물세트’, 탐앤탐스의 병음료 ‘탐탐 무빙’과 ‘탐탐 유자’를 선보였다.
▲ 탐앤탐스, 공식 서포터즈 '프레즐러' 5기는 매장 제품 모니터링 및 마케팅 활동에 참여한다. (제공=탐앤탐스)

탐앤탐스 대표 메뉴인 ‘오리지널 프레즐’과 ‘갈릭버터브레드’도 시식 메뉴로 함께 제공해 까다로운 프레즐러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탐앤탐스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프레즐러는 탐앤탐스의 얼리어답터로서 누구보다 빠르게 신메뉴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받는다”며 “여름을 앞두고 선보인 솜사탕 빙수와 더치커피 MD 상품 등 프레즐러의 모니터링과 호응도를 최대한 반영해 탐앤탐스와 고객이 서로 윈윈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탐앤탐스의 프레즐러 5기는 오는 7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하며, 탐앤탐스의 여름 시즌 메뉴인 솜사탕 빙수를 비롯 다양한 메뉴와 매장, MD 상품을 체험한 후 생생한 후기를 전할 예정이다.

미션을 완료한 프레즐러에게는 수료증과 탐앤탐스 선물세트를, 우수 활동자 5인에게는 탐앤탐스 포인트 10만점 등 최대 1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