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이 내 상품을 구매할때 어떤 방법으로 찾아올까..??

패키지119 (포장119, www.package119.com ) 장준표 대표는 지난 9일, 세종대학교 바이럴마케팅 CEO과정 특강을 통해 "경쟁회사 SNS 바이럴 마케팅을 연구해야 한다."라며 "끊임없이 경쟁사를 분석하고 차별성을 찾아 고객의 접근통로인 SNS를 극대화 해야 한다."고 말했다.


▲ 소비자 소통창구로 '바이럴마케팅'의 중요성을 소개하고 있는 장준표 대표 (사진=강동완 기자)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또 장 대표는 "바이럴마케팅의 일종인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등의 SNS 마케팅은 시대의 흐름에 맞게 꾸준하게 진행해야 한다."라며 "각 채널 창구마다 하나하나의 역활이 있다."고 강조했다.
블러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나를 알리는 행동들이 새로운 형태의 마케팅으로 발전할수 있다는 것.

장 대표는 "그동안의 경험을 통해 전문성을 높이기 위함은 꾸준하게 최적화하고 준비해야 한다."라며 "시작전 충분한 시장조사가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패키지119는 방산시장에서 포장박스 전문점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꾸준하게 홍보함으로써 명실공히 대표주자로 올라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