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패키지는 클럽 레벨 손님들에게 컨티넨탈 아침식사, 간단한 점심, 에프터눈 티, 간단한 저녁, 주류와 초콜렛 등 매일 5번의 음식과 음료가 제공되는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진다.
또한, 주류는 하우스 맥주와 와인, 하우스 리퀴르, 소프트 드링크, 주스, 커피, 차, 하우스 칵테일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골프 퍼팅과 세탁 서비스, 전용 컨시어지 서비스(concierge service), 피트니스 센터, 스팀룸 및 사우나, 18홀 골프 퍼팅 코스 무료, 테니스 코트 무료, 투숙 기간 중 4벌의 세탁 서비스, 매일 2벌의 다림질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클럽 라운지 리셉션에서 체크인 체크아웃이 가능하고, 클럽 라운지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이 제공되며, 호텔 컴퓨터 및 아이패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는 2015년 12월 23일까지 진행되는데, 이 기간에 예약을 하면 위의 기본 클럽 혜택과 더불어 왕복 공항 픽업 차량과 무료로 객실에서 무선 인터넷을 제공한다.
아야나 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최소 숙박일을 요구하지 않고, 공항 왕복 차량 서비스와 같은 편리한 커넥션도 제공한다”며 “리노베이션된 클럽 룸을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yanaresort.com / www.rimbajimbaran.com)를 통하면 된다.
인도네시아 발리의 통합형 리조트인 아야나 리조트(Ayana Resort)와 림바 리조트(Rimba by Ayana)는 발리 공항에서 10분 정도 떨어진 짐바란 베이의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다. 해변, 11개의 수영장, 골프 퍼팅과 피트니스 센터가 제공된다.
<이미지제공=발리 아야나 리조트>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