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은 대물을 꿈꾸는 원초적인 본능이 있기 마련. 이는 종족을 번식해야 한다는 남성의 본능에서 발현한 것이다.

이에 평소 스스로 작다고 생각하거나 조루증이 있는 이들의 경우 매사에 자신감이 떨어지고 우울증을 호소하기도 하는 반면, 확대시술을 받은 남성들 대부분은 매사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사고를 하는 경우가 관찰되곤 한다.


그런데 최근 간단한 주사 시술만으로도 원하는 정도의 충분한 크기와 굵기를 만드는 것은 물론이고 조루증까지 해소할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중 하나가 강남역비뇨기과에서 시술하는 ‘쥬비덤 귀두확대’술이다. 귀두확대 전용 필러인 ‘쥬비덤’은 미국 FDA 승인을 획득하여 안전하고 효과적인 남성확대 주사 필러로, 귀두의 피하 층에 주입하면 수술 없이도 평균 40% 정도가 확대되는 결과를 볼 수 있다.
강남늘푸른비뇨기과 최종근 원장은 “쥬비덤 귀두확대술은 주입하는 약물의 양으로 굵기와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시술이다. 시술 후에는 귀두둘레만 1.3~2cm까지 확대가 가능하고, 귀두 면적은 40%나 확대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시술은 10분 정도면 끝나고, 다음 날부터 운동과 샤워도 가능하다. 무엇보다 귀두의 예민감을 없애주어 조루증 해소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확대 후 모양이나 확대 정도는 시술자가 주입하면서 결정하게 되므로, 강남 비뇨기과 중에서도 숙련도가 높은 시술자를 찾는 것이 관건"이라며 "자칫 숙련도가 미숙하거나 시술 경력이 적은 비뇨기과에서 시술할 경우, 모양이 울퉁불퉁해지거나 심한 통증과 염증 등의 우려도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