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헤어스타일링 전문 브랜드 다슈가 '다슈 패스트 다운펌10'을 오는 3월부터 올리브영에 단독으로 선보이며 본격적인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다슈 패스트 다운펌'은 코를 찌르는 독한 펌제의 냄새를 없앤 부드럽고 은은한 향으로 거부감 없이 다운펌을 할 수 있다. 또한 중화제 없는 간편한 다운펌 시술과정으로 바쁜 현대인들도 손쉽게 헤어스타일을 관리할 수 있어 더욱 실속 있는 제품이다.

 

다슈코리아 관계자는 "셀프 스킨케어, 셀프 염색 등 홈케어가 트렌드로 자리하면서 다슈의 셀프 다운펌은 헤어왁스, 포마드와 더불어 올리브영 남성헤어 카테고리에서 더욱 돋보일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며 "뻗친 옆머리, 곱슬머리에 대한 해결책으로 10분이면 옆머리가 정리되는 셀프 다운펌을 출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다슈는 헤어왁스, 포마드, 헤어스프레이, 탈모 관련 제품을 출시해 국내외 남성들의 셀프 스타일링을 선두하며 온라인, 오프라인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다슈 데일리 스칼프 단백질 탈모샴푸'는 봄철 황사나 미세먼지 등으로 인한 모발 및 두피 스트레스를 덜어낼 뿐만 아니라 탈모방지 및 모발개선효과를 주는 의약외품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다슈 단백질 탈모샴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청) 인증성분 사용으로 모발과 두피건강에 큰 도움을 준다.








사진. 다슈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