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의 '고잔 롯데캐슬 골드파크'가 평균 2.62대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했다.
11일 금융결제원에 따르면 경기 안산시에 세워진 고잔 롯데캐슬 골드파크의 청약 접수 결과 총 209가구 모집에 548명이 신청했다.

박종대 롯데건설 분양소장은 "우수한 입지여건과 합리적인 분양가를 책정한 점이 좋은 청약 결과를 이끈 것 같다"며 "청약 당일까지 분양조건을 상담 받으려는 고객들로 붐볐다"고 전했다.


고잔 롯데캐슬 골드파크는 지하 3층~지상 29층의 9개동, 1005가구 규모로 조합원분을 제외한 224가구가 일반에 공급된다.

안산시청과 단원경찰서, 안산세무서, 문화예술의전당이 밀집한 안산 중심에 위치해 있고 고려대학교안산병원, 롯데백화점, 로데오거리, 롯데마트, 홈플러스가 반경 1㎞ 이내에 있다.

단지 옆에는 고잔초교가 있으며 중앙중, 경안고 등 안산 명문교들이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다. 교통 면에선 지하철 4호선 고잔역까지 걸어서 이용 가능하고 화랑로, 중앙대로, 수인로 등의 도로망을 갖추고 있다.


부천 소사역에서 안산 원시역을 잇는 소사~원시선과 안산에서 여의도를 잇는 신안산선이 개통할 예정이어서 교통 여건은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고잔 롯데캐슬 골드파크 당첨자는 17일 발표되며 계약은 23~25일까지 체결된다. 입주는 2018년 10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24-1번지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