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브랜드(식스틴브랜드)'가 3월 30일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왓슨스 이대점과 홍대점에 공식 입점했다.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왓슨스에서 선보이는 신규 입점 품목은 핑거펜, 펜슬라이너, 구름크림, 365파운데이션, 블러팩트, 쏘우 블랙 마스카라, 브릭킷 섀도우, R U 16, 갱스탓트 등 총 9가지 종류의 메이크업 제품이다.

‘16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왓슨스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이 쉽고 편하게 ‘16브랜드’를 접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대점과 홍대점을 시작으로 고객들이 좀 더 다양한 제품을 직접 테스트 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는 하나의 아이템으로 풀 메이크업을 완성하거나 다양하게 믹스매치 할 수 있는 ‘내 멋대로, 내 맘대로 갱스뷰티(My Play, My way Gangsbeauty)’라는 슬로건 아래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프로듀싱한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이미지제공=16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