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슈퍼 마리오 브로스(Super Mario Bros.)’, ‘덕 헌트(Duck Hunt)’, ‘돈키 콩(Donkey Kong)’, 그리고 ‘젤다의 전설(Legend of Zelda)’ 등 시대를 풍미했던 오리지널 캐릭터들이 등장할 뿐만 아니라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NES)까지 8비트 아트워크와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은 협업 제품을 어른부터 아이까지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컬렉션이 출시된다.
이번 컬렉션은 헤드-투-토(Head to toe) 컬렉션을 완성하는 어패럴과 액세사리 컬렉션도 선보여 티셔츠, 가방, 양말 그리고 모자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을 클래식 풋웨어와 타이백 컬렉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제공=반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