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차림이 얇아지는 여름 많은 여성들이 란제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세계적인 톱 모델 야노시호의 화보 속 다양한 란제리 스타일을 소개한다.
▶고혹+우아, 매혹적인 란제리 스타일
레드, 블랙, 옐로우 등 강렬한 컬러의 란제리는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다. 화보 속 야노시호가 선보인 ‘스포트라이트 샹티’ 컬렉션은 강렬한 컬러와 화려한 레이스 디자인으로 매혹적이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시켜준다. 또한 코튼 햄을 통해 얇은 커버라인으로 여성의 아름다운 라인을 돋보이게 해준다.
▶청순+여성스러움, 내추럴한 란제리 스타일
야노시호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돋보이게 해준 ‘에코 샹티’ 컬렉션은 파스텔 톤의 핑크, 크림, 그린 등의 내추럴한 컬러와 섬세하고 잔잔한 레이스 장식으로 여성의 아름다움과 청순함을 돋보이게 해준다. 또한, 천연 소재인 모달을 사용해 여름철에도 쾌적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은은+시크함, 세련된 란제리 스타일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컬러와 세련된 레이스 디자인이 돋보이는 ‘라이크라 샹티’ 컬렉션은 베이지, 화이트, 민트 등 은은하면서도 고혹적인 컬러와 플로럴 패턴의 고급스러운 레이스 디자인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시켜준다.
여기에 좋은 탄력성과 회복력이 특징인 라이크라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여름철 잦은 세탁에도 모양이 유지되는 기능성을 자랑한다. 특히 레이스에 라이크라 30% 이상을 혼용해 특별함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