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즈 주스는 첨가물과 당류는 물론 물 한 방울 없이 오로지 채소,과일만 착즙한 건강 주스이다. 국내외 유명인들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소개되어 알려지게 된 클렌즈 주스는 체내 독소를 배출시킬 뿐만 아니라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해 무너진 바디 밸런스를 맞춰준다고 입소문 나면서 음용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커피베이가 새롭게 선보인 클렌즈 주스는 총 4종(▽그린클렌즈, ▽루트클렌즈,▽옐로우클렌즈, ▽레드클렌즈 각 4,500원)으로 컬러별로 다양한 효능·효과와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레드클렌즈는 대표적인 뿌리 채소인 비트와 당근 그리고 달콤한 사과로 빨간색 채소의 효능을 고스란히 담고, 생강과 레몬으로 맛을 더했다.
이 밖에도 비타민과 미네랄이 일반 야채에 비해 20배 이상 높다는 밀싹과 철분이 가득한 케일이 주 원료인 그린 클렌즈. 그리고 파인애플, 오렌지, 자몽 등으로 비타민C를 가득 채운 옐로우 클렌즈와 약용 채소 샐러리와 베타 카로틴이 풍부한 당근을 담은 루트 클렌즈가 있으며 모두 콜드 프레스 방식으로 생산되어 신선함과 영양을 놓치지 않았다.
커피베이는 이번 클렌즈 주스 출시 프로모션으로 프리미엄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피엘과 콜라보 이벤트를 펼친다. 커피베이 전국 매장에서는 클렌즈 주스 1개 구입시 리피엘 마스크팩 1매(3,000원 상당)를 증정, 5개 구입시 폴포유 텀블러(8,000원 상당)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중복수령에 대한 제한이 없어 음료를 구매하기만 하면 누구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SNS 인증샷 이벤트를 참여할 경우 추첨을 통해 명품 미니 크로스백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백진성 대표는 “클렌즈 주스는 유명 브랜드의 커피 전문점들이 앞다투어 출시할 정도로 상당한 인기를 얻고있는 메뉴로 커피베이에서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추어 프리미엄 클렌즈 주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했다.”고 전하며 “무더운 여름철 커피베이 클렌즈 주스를 통해 활력과 에너지를 찾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음료 시장의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신메뉴를 발빠르게 도입하여 카페 문화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신규 가맹점을 위해 초기 창업비용 중 가맹비·물품보증금·교육비에 해당하는 1,300만원을 지원하고, 6개월에 걸친 매출 안정화 시스템을 통해 창업 후의 안정적인 운영과 효율적인 관리를 도모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