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체험 행사는 오는 21일까지 3주간 사연 모집 후 총 100명의 체험 가입 대상을 선정해 진행한다. 사연은 LG유플러스 홈IoT 전용 온라인 쇼핑몰에 접수하면 된다.
사연이 채택된 100명의 체험 대상자에게는 2개월간 홈IoT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가스락, 스위치, 플러스, 에너지미터, 열림감지센서, 허브 중 최대 5종의 IoT기기를 무료로 제공하고 연결되는 기기수와 상관없이 월정액에 무제한 사용 가능한 ‘IoT 무제한 요금제’를 지원한다.
/사진=LG유플러스
홈IoT 체험 가입을 위한 사연을 응모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라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후 대상자로 선정된 100명은 2개월간 무료 체험을 진행한 후 지속 사용 여부를 선택할 수 있다.
무료체험 기간 동안 홈IoT서비스 후기 작성 시 백화점 상품권(1만원)을 모두에게 제공하며 매월 베스트 후기를 작성한 10명에게는 추가로 외식상품권(5만원)을 증정한다.
기존 홈IoT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으로는 인기 IoT 기기 3종(열림감지센서·플러그·스위치)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김용식 LG유플러스 IoT전략팀장은 “휴가철을 맞아 집을 오래 비워야 하는 가정에서 특히 이번 체험 행사와 기기 3종 특가 프로모션에 높은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마케팅 확대로 LG유플러스의 홈IoT서비스를 체험하는 가정이 증가해 한국의 모든 가정이 안전하고 편리한 우리집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