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13일, 14회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2017 창업아이템이 집결한다. 2016년 하반기를 마무리하는 이때, 2017년 창업아이템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여전히 집중되고 있다.
10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양재 at센터에서 개최하는 ‘제14회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중소기업프랜차이즈협회 주최, 제일좋은전람 주관, tbs교통방송이 후원한다.

이날 박람회에서는 브랜드 전시 및 무료창업세미나, 부동산상권분석 및 마케팅기법 교육도 진행될 예정이며 요즘 트렌드와 새롭게 뜨는 창업 아이템을 다양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요즘 외식시장에는 두드러진 특징이 있다. ‘치맥(치킨+맥주)’ 열풍을 잇는 ‘스테이크+맥주, 이자카야, 그리고 기존에 흔치 않았던 경향으로 젊은 직장인과 학생들 사이에서 퓨전음식 유행이 빠르게 번지고 있다

이에 맞춰 새로운 이자카야 브랜드와 세가프레도, 비엔나커피하우스, 디오라마 등 커피업체를 만날 수 있으며, 스테이크레이브, 스테이크앤포 등 스테이크업체들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이 외에도 박람회에서는 요즘 뜨는 다양한 창업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치킨, 분식, 커피, 고기, 한식 등 과거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태의 트렌드를 접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박람회는 홈페이지 에서 사전 등록할 수 있으며, 참관은 무료다. 자세한 문의는 ㈜제일좋은전람 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