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레페토
레페토(repetto)가 영화 <발레리나(Ballerina)>의 국내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발레리나>는 19세기 파리를 배경으로 최고의 발레리나를 꿈꾸는 소녀 펠리시와 발명가가 되고픈 소년 빅터의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영화 개봉에 앞서 열리는 이번 레페토 이벤트는 발레를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먼저, 레페토 삼청점 내에 마련된 <발레리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고객 중 열 분을 추첨해 ‘레드 토슈즈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포토존 이벤트가 1월 31일까지 진행되고, 1월 11일부터 22일까지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영화 <발레리나>에서 준비한 특별한 시사회 티켓을 증정한다.
또한 영화 <발레리나> 주인공 ‘펠리시’와 같은 발레 꿈나무들을 위한 “원데이 발레 클래스”도 진행한다. 정기적으로 원데이 발레 클래스를 열고 있는 레페토에서 이번에는 발레리나를 꿈꾸는 어린이들(초등학생)들을 위해 클래스를 준비했으며, 유니버설발레단 솔리스트 ‘한상이’가 함께 할 예정이다.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영화 <발레리나> 예매권 및 레페토 발레웨어도 증정한다.
더불어 영화 속 주인공 펠리시가 입었던 사랑스러운 의상을 일부 레페토 매장에서 한정 수량 만나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페토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