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특급호텔이 다양한 설 패키지를 출시했다. 콘서트, 전시회, 전통놀이를 연계한 문화프로그램, 명절 스트레스를 해소할 힐링프로그램 등 패키지 구성도 다양하다. 1년 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특급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흔치않은 타이밍이다. 호텔에서 우아하고 편안한 설 연휴를 즐겨보자.
서울신라호텔. /사진제공=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와인과 음악이 흐르는 ‘미스틱 가든’
서울신라호텔이 음악과 와인이 함께하는 설 패키지 ‘미스틱 가든’(Mystic Garden)을 내놨다. 감성 싱어송라이터 빌리 어코스티가 매력적인 음악 향연을 펼친다. 다양한 와인과 풍성한 마리아주 안주를 맛볼 수 있는 와이너리도 함께 열린다. 와이너리는 서울신라호텔 명절 패키지의 대표적인 혜택이며 마리아주는 치즈류, 육류, 해산물, 채소, 디저트 등으로 푸짐하다. 하우스콘서트와 와이너리를 포함한 미스틱 가든은 ▲디럭스룸 1박 ▲미스틱 와이너리 입장(2인) ▲신라베어 1개 ▲릴렉세이션존(핀란드 사우나와 야외 자쿠지) 입장 ▲피트니스 및 실내수영장 입장(2인) ▲발레파킹 1회 무료 등으로 구성된다. 패키지 이용기간은 1월27일부터 29일까지다.
롯데호텔서울. /사진제공=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
문화·힐링 프로그램 ‘뉴 이어 딜라이트’
롯데호텔서울이 문화와 힐링프로그램을 추가한 ‘뉴 이어 딜라이트’(New Year Delights)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객실에 따라 특전이 다양하게 구성됐다. 슈페리어 패키지는 ▲슈페리어 1박(조식 2인) ▲그레뱅 뮤지엄 입장권(2인) ▲롯데백화점 상품권 카드(3만원권) ▲아베다 바디워시 1개, 디럭스클럽 패키지는 ▲디럭스클럽 1박 ▲롯데시네마 샤롯데관 관람권 2매 ▲조 말론 코롱 ▲조식 뷔페 ▲클럽라운지 2인 혜택, 주니어 스위트 패키지는 ▲주니어스위트 클럽 1박 ▲클럽라운지 2인 혜택 ▲롯데시네마 샤롯데관람권 2매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특히 주니어 스위트 패키지는 설화수 스파프로그램(1인 60분)이 포함돼 설 연휴 동안 고생한 어머니 또는 아내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기간은 1월26일부터 29일까지다.
더 플라자. /사진제공=더 플라자
◆더플라자
최대 100만원 선물 ‘럭키 백 컬렉션’
더플라자가 최대 100만원 상당의 선물이 든 럭키 백을 제공하는 ‘럭키 백 컬렉션’(Lucky Bag Collection) 패키지를 1월30일까지 내놓는다. 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오토그래프 컬렉션의 제휴 1주년을 기념해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를 2배 제공한다. 럭키 백에는 숙박권, 스파 이용권, 에릭케제르 케이크 교환권, 와인 교환권, 더플라자점 이용권, 르누아르 전시회 입장권 등 기본 5만원부터 100만원 상당의 선물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럭키 백 ▲피트니스 이용 ▲스파 5만원 할인권 등으로 구성된다. 체크인 시 한복을 입은 고객에게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그랜드하얏트서울. /사진제공=그랜드하얏트서울
◆그랜드하얏트서울
남산골 한옥마을 연계 ‘설날 소원’
그랜드하얏트서울이 남산골 한옥마을서 전통놀이로 설 분위기를 만끽하는 ‘설날 소원’ 패키지를 1월25일부터 30일까지 선보인다. 설날 소원은 ▲그랜드 객실 1박 ▲테라스 뷔페 레스토랑 조식 2인 ▲2017년 캐릭터 인형 ▲실내 수영장 및 24시간 체육관 ▲남산골 한옥마을행 셔틀버스 이용 등으로 구성된다. 호텔 측은 특히 널뛰기, 윷놀이, 떡메치기 등 전통놀이 체험 기회를 제공해 고객들이 명절 의미도 되새기도록 했다.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 /사진제공=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
◆반얀트리클럽스파앤서울
달콤한 가족 휴가 ‘해피 뉴이어 온 아이스’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이 야외 아이스링크 이용을 앞세운 ‘해피 뉴이어 온 아이스’(Happy New Year On Ice) 패키지를 1월27일부터 30일까지 운영한다. 아이스링크, 수영장 등에서 아이를 비롯한 온 가족이 달콤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2인 조식 ▲아이스링크 2인 입장권(스케이트 렌털 포함) ▲핫초코 2잔(인룸 다이닝) ▲실내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이용 등으로 구성된다. 반얀트리서울의 아이스링크는 가로세로 60m×15m 규모로 지난해보다 확장됐다. 수준과 취향에 따라 3개의 존(비기너, 어드밴스드, 프리스케이팅)을 선택할 수 있어 보다 안전하면서 여유로운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다.
쉐라톤그랜드인천. /사진제공=쉐라톤그랜드인천
◆쉐라톤그랜드인천
명절 피로 해소 ‘설 여휴’(女休) 패키지
송도국제도시의 중심에 위치한 쉐라톤그랜드인천이 어머니와 아내의 명절 피로를 잊게 해줄 ‘설 여휴’(女休) 패키지를 2월5일까지 선보인다. 설 여휴는 ▲디럭스 룸 시티뷰 1박 ▲스파 하스타 1인 스파 ▲2인 조식 뷔페 ▲피트니스센터와 실내수영장 이용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스파 하스타 프로그램은 다리 마사지, 등 아로마 마사지, 벨리 스톤 마사지를 1시간 동안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명절 피로 해소에 제격이다.
☞ 본 기사는 <머니S>(www.moneys.news) 설합본호(제472호·제473호)에 실린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