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EFL 라운지 전경. /사진제공=호텔신라
신라스테이 서초가 아이 감성을 가진 성인(키덜트)을 위한 감성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키덜트 파라다이스(Kidult Paradise)' 패키지는 최근 키덜트족의 성지순례 장소로 유명한 '은하철도999전'(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관람 입장권과 플레이모빌 피큐어를 증정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은하철도999전은 80년대 인기 일본 애니메이션인 '은하철도999'의 발표 40주년을 기념한 것으로 SF만화의 거장 마츠모토 레이지의 소장품과 다양한 피규어를 감상할 수 있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모던 앤 캐주얼 뷔페 레스토랑 cafe 2인 조식 ▲은하철도999展 입장권 2매 ▲플레이모빌 '포터와 카트' 피규어 1개 ▲요구르트맛 젤리 1개로 구성되다. 이용 기간은 4월30일까지다.
한편 지난 2일 호텔신라의 10번째 비즈니스호텔로 문을 연 신라스테이 서초는 이번 패키지와 관련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3일까지 체크인한 키덜트 패키지 고객에게 오는 18일 오픈하는 신라스테이 해운대 숙박권 1매를 제공한다. 또 오는 30일까지 신라스테이 서초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를 예약하고 체크인한 고객에게 시그니처 아이템인 베어의 한정판 미니 베어 1개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